Sense Wide


 우리나라 인터넷망이 잘 구축되서 그런지, 인터넷 의존도가 상당하다. USB에 담아서 줘도 되는 파일들도 메일로 보내는 의지의 한국인. 근데 그러다가 보면 대용량 메일로도 부족할 때가 다반사...


 대형 포털 사이트 N사의 메일도 대용량을 2GB로 제한하고 있고, N사의 클라우드 시스템도 최대 전송을 4GB로 제한한다(4GB도 상당히 많은 건데....)


 그래서 구글링을 하다가 찾아낸 것이 바로 무료 웹 스토리지. 어떠한 이유로 이런 스토리지를 제공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매우 쓸만하므로 포스팅을 한다. 최대 5GB 까지 대용량 전송을 지원한다니 정말 놀랍다.


[대용량 파일공유]

filedropper : 5gb의 파일을 통째로 올릴수 있다?


 

신기하게도 5gb까지 통째로 올릴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로그인 없이도 사용이 가능하군요.

파일을 업로드하면 바로 다운가능한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한이 있는지 아닌지는 확실하게 명시되어 있지 않아 잘 모르겠군요.

5GB라면 왠만한 미디어파일을 통채로 올려놓을수도 있는 용량입니다.


>> 이밖에도...


이외에도 파일 호스팅 사이트는 인터넷에 넘쳐납니다. 그 방식도 여러가지인데 팝업 광고창이 많이 뜨는 사이트, 트래픽이 제한되는 사이트, 다운로드하기까지 30초 이상을 기다려야 하는 사이트, 등등이죠, 위에 소개한 것만 사용해도 왠만한 파일은 공유하는데 무리가 없지만 기타 유명한 파일호스팅 사이트를 정리해봅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Rapidshare : 외국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파일호스팅 사이트, 다만 대기시간이 있다. 파일제한은 200mb.

2. Mediafire : 파일제한은 100mb지만 여러개의 파일을 한번에 업로드 할 수 있다.



1차 출처 : http://photowaker.com/130067347027

2차 출처 : http://www.parkoz.com/zboard/view.php?id=my_tips&page=8&sn1=&divpage=3&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3773

3차 출처 : http://melodies.tistory.com/82

profile

Sense Wide

@June_Ki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