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 Wide
article thumbnail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하나 1q shopping dream 24t 카드 와 관련해 핫합니다.
확대된 혜택 때문인데요. 기존의 실적 제외 어떤 항목들이 실적에 포함되었습니다. 예를 들어서 온라인쇼핑몰 사용 건이 있겠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이 카드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1q shopping 카드 말고도 지금 프로모션이 진행중인 dream24 t 카드가 있습니다. 바로 30만원 이상 사용 시에 15,000원을 환급해주는 프로모션입니다.
혜택을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dream 24t 전용 혜택
    30만원 이상 사용시 15000원 할인 (24개월 간)


- 첫결제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
    첫결제 1만원 이상 시 10,000 하나머니 적립 단 타행계좌 결제시 5천 하나머니 적립
   
- 점심시간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 
    11시부터 2시 음식점 결제건 5퍼센트 하나머니 적립

이렇게 파격적인 이벤트 진행 아니 카드 신청을 안 할 수가 없네요. 그럼 지금부터 간단하게 카드 신청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드설계사를 통해서 가입하는 방법

이 방법은 하나 카드가 없는 신규 회원인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먼저 1q shopping dream 24 t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로 신규 신청을 받은 다음에 위카드를 추가로 발급받는 방식입니다.


2. 설계사 없이 바로 발급 받는 방법


2-1. http://card.hanacard.co.kr/micro_site/event/dream24/ 으로 접속합니다.

2-2. 왼쪽 신청하기를 누릅니다.

2-3. 주의할 점은 윈도우즈 컴퓨터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해서 신청을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렇게 접속하지 않으면 다시 처음부터 작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4. 신청을 하게 되면 다음날 아침에 먼저 전화가 오게 됩니다. 상담사와 본인 확인이 완료되면 약 5시간 후 어플을 통해서 발급 진행 상황이 발급 중으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1q shopping dream 24t 이벤트 혜택을 받으시려면 1월 중으로 카드 '신청'을 하고 '카드번호'가 발급되어야 합니다.
참고로 저는 1월 22일 일요일에 신청을 해서 1월 23일 월요일 날 발급 중으로 넣고 카드번호를 발급 받았습니다. 역대급 카드 놓치지 마시고 꼭 신청하세요.
profile

Sense Wide

@June_Ki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