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 Wide
반응형
article thumbnail
[Z인추천] KB4168091: 플립3, 폴드3 지인추천 코드로 아메리카노 먹자
LIFE & OPINION 2021. 8. 29. 02:51

추천코드: KB4168091 이번 Z플립3, Z폴드3 사전예약 구매이벤트가 있다는 것은 다들 아실텐데요. 숨겨진 이벤트가 있다는 것 아시나요? Z Flip 3, Z Fold 3를 구매하신 분들은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를 하나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위 방법을 통해서 커피 기프티콘을 수령할 수 있어요 (매주 화요일, 금요일 16시에 발송). 간단 설명으로 헷갈리시는 분들은 아래 그림을 따라서 하면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1. 삼성 멤버스 앱 검색해서 열기 2. 혜택쪽으로 내려가서 'Z인 추천 이벤트' 배너 클릭 3. 이벤트 동의 하고 구매인증칸에 'KB4168091' 입력! (지인이 있다면 지인분 걸 입력하셔도 됩니다~)

article thumbnail
[신호처리] LTI 시스템이란? 간단 정리 및 예시

본 글은 혁펜하임님 강의(https://www.youtube.com/watch?v=XsP3DGHwYf0)를 기반으로 정리 및 재구성한 글입니다. 1. 시스템과 LTI 시스템 시스템은 입력을 받아서 출력으로 내보내기 위해 형태를 바꿔주는 곳을 말한다. 넓게 지칭하면, 입력, 출력, 그리고 그 함수까지도 지칭하지만, 본 포스팅에서는 함수만을 의미하도록 한다. 즉, 다음 그림처럼 나타낼 수 있다. 위와 같이, 시스템은 입력을 출력으로 만들어주는 것들을 통칭하므로 매우 넓은 범위를 포함하며, 그 시스템이 갖는 성질에 따라서 특징을 정리할 수 있다. 이 중, Linearity (선형성)와 Time-invariant (시불변성)을 갖는 시스템을 LTI 시스템이라고 한다. 이 두 가지 특성은 시스템을 예측 가능 (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