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 Wide
article thumbnail


1. 미밴드2 개봉 후기, 구입기 (구입방법)


 가성비의 甲이라고 불리는 미밴드 시리즈의 두번째 시리즈인 미밴드2 (Mi band 2)가 출시되고 나서의 가격대는 정가 약 4만원 후반 (~47,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직구도 약 35~40달러의 가격대를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옥션에서 세일가로 다음과 같이 구매했습니다. 구매 경로에 대해서는 이 글 후반에 다시 서술하겠습니다.




* 개봉기 *


2일만에 빠르게 온 샤오미 미밴드2입니다. 배송이 정말 빠르네요. 이번에 행사가로 풀린거라 늦어질 줄 알았는데, 금요일 날 받아서 주말동안 열심히 사용하였습니다. 아래와 같이 되어있습니다. 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KC 인증마크도 있습니다.



먼저 뜯어보면 아래와 같이 한글로 설명서가 있습니다.



영롱한 미밴드 2의 모습, 기존 보다 조금 세련되어 진건 사실입니다.



사진은 여기까지이고,

 내용물 같은 경우는 미밴드2 본체, 종이 케이스, 충전 케이블, 미밴드2 기본 손목 밴드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밴드2 기본 손목 밴드는 밴드1과는 크기가 달라서 호환해서 쓰긴 어렵겠습니다.


설정을 마치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받으면 다음과 같이 시계로 쓸 수 있습니다.




* 구입기 *


미밴드2 같은 경우 시세는 할인 전 45,000원정도, 할인이 적용되면 40,000에 사면 잘 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같은경우는 옥션에서 진행한 '미펀제'로 코마트레이드에서 물량을 확보해 방출 했습니다.

미밴드 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미펀제를 진행한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옥션에서 진행하는 미펀제는 샤오미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지금은 미펀제가 종료되어서 중복쿠폰할인이 없지만, 자주 살펴보는것이 좋습니다. 뽐X나 딜X다 등에서 올라오니 이 부분을 수시로 확인하거나, 샤오미 스토리 카페 (->이동하기)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블로그 Xiamo Miband 2의 다른 글 보기

2016/09/05 - [Life & Opinion/기타 후기] - Mi 밴드2 2. 미밴드2 펌웨어 업그레이드 하기 (날짜표시), Mi fit 다운로드
2016/09/11 - [Life & Opinion/기타 후기] - Mi 밴드2 후기, 3. 미 밴드2 단점과 일주일사용기

profile

Sense Wide

@June_Ki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