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 Wide
article thumbnail

이디야 커피의
경영 전략에 대해서
아시나요?

바로,
스타벅스 옆에
지점을 내자
.

이렇게 들었어요.
그만큼, 스타벅스 옆에 찰싹 붙어서
조금 다른 니즈를 잡겠다.
이런 목표인데요,

이번에는 스타벅스를
벤치마킹하는 멤버쉽 업데이트 소식이
있게되었네요!

이디야 멤버스가
11월 28일,
새롭게 개편된다고
합니다.

어플을 업데이트 하셔야
이용할 수 있을거예요!

업데이트 바로가기
플레이스토어 / 앱스토어 (iOS 지원예정)

이번 이디야멤버스
개편 요약을 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쿠폰 등록해서 사용
2. 쿠폰/이디야카드 구매 및 선물
3. 이디야카드 선불충전카드
4. 스마트오더 업데이트! 

전반적으로
스타벅스 멤버십을
비슷하게 벤치마킹
했음을 알 수 있어요.

특히,
기프트카드 서비스와
스마트오더는

스타벅스의 스벅카드
사이렌오더를
연상하게 하네요!

이디야카드 및 쿠폰은
이디야멤버스 App에서
다음과 같은 결제수단으로
결제가능하대요.

'이디야카드, 신용(체크)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간편결제'

간편결제가 눈에 띄네요!
페이코 제휴사라
페이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페이코 포인트로도
주문할 수 있겠어요!
최소 3% 할인 효과네요~

페이코 포인트 모으는 방법은
이 전 포스팅에서
다루었어요.

클릭 시 이동

또한, 위에서 볼수있다 시피
스탬프 적립에 따라
이디야 등급이 나뉘게
되었습니다.

패밀리 (회원가입)
블루 (1년 간 24 스탬프)
골드 (1년간 48 스탬프)
VIP (1년간 120 스탬프)

이디야 등급 기준 120잔이라니

대단하네요!!!

역시 스타벅스의
그린/골드레벨과
비슷한 시스템이예요!


스마트오더에 대해
좀 알아볼까요!?

스마트오더는 2km 내 매장의
실시간 주문 가능 메뉴를 확인하고,
미리 주문하는 시스템이예요.

마찬가지로
이디야카드, 신용(체크)카드
간편결제 (페이코) 및 쿠폰
으로

결제가능하네요!!

아래 자세한
사용법이 있어요.


스탬프도 자동 적립된다니
편해지겠네요.

이디야 커피 랩도 그렇고,
이런 시스템도 그렇고

이디야는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카페체인인것 같습니다.


이디야카드/쿠폰 유의사항

  • 자동충전/예약전송 가능

  • 쿠폰 및 이디야카드 연장/환불은
    이디야멤버스 App에서 가능 (문자로 수신한  경우, URL을 통해 가능)

  • 단, 이디야카드는 App에 등록된 카드만 연장 가능

  • 쿠폰 및 카드는 유효기간 내에 3개월 단위로 연장 가능

  • 구매(충전)/선물 수신일 기준 5년까지 연장 가능

  • 구매(충전)/선물의 취소는 결제일 포함 14일 까지 가능

  • 쿠폰은 유효기간이 지난경우에만 환불 가능하며, 제품의 90% 환불

  • 이디야카드는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경우, 최종 충전 시점 잔액의 60% 이상 사용시 환불 가능. 유효기간이 지난경우, 전체 잔액의 90%가 환불 가능.


스마트오더 유의사항


  • 일부특수매장을 제외한 전국 이디야 매장에서 사용 가능

  • 이용시간: 오전 5시~오후10시 (매장영업시간에 따라 상이)

  • 스탬프 자동 적립

  • 재료 부족등으로 인한 제조 불가능 시에 주문 취소 요청이 될 수 있음


28일 앱 업데이트가 기대됩니다.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profile

Sense Wide

@June_Ki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