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 Wide
article thumbnail

저는 Z플립5 사전예약으로
어느 누구보다 빠르게 지플립을 손에 넣었지만
정작 플립의 커버화면을 꾸미고 있지는
못했습니다.

이번 기회에 플립 커버화면을 싹~다
수정했는데요.


커버화면을 바꾸고, 맥세이프 케이스 끼고
거치 충전대에 장착하니
정말 예쁘더라고요.

제가 사용하는 커버화면, 케이스, 그리고 거치대까지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1. 커버화면

 

Z플립 폰꾸가 특히 MZ 세대에서
유행이예요. 아무 이유가 없나 싶다가도
뉴진스 커버화면 보면
정말 예쁘긴 하더라구요.

뉴진스 커버화면 말고도,
제가 직접 베트남 가서 촬영한
동영상 보면 일하다가도 기분이 좋아지죠

 

베트남 가서 직접 촬영한 배경화면. 특히 맥주 배경화면이 청량하고 너무 맘에 든다.

 

최애 뉴진스 커버화면과 팥빙수 커버화면

 

여름 내내 시원한 빙수를 커버화면으로 해놓으니까
먹을 때의 시원함을 느끼는 느낌적인 느낌

 

플립5에 애플 커버화면 해놓은건
안 비밀... 

덕질을 하시는 분들은 또
플립 5가 최고 폰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이돌 팬은 아니지만, 아이유 팬으로써
한 때 아이유 움짤을 한 적이 있었어요.

이 파일에서 받아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애플_뉴진스_한예슬_커버화면.7z
10.13MB

 

2. 플립 5 케이스 (맥세이프)

 

사실 이 부분은 여러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3종을 비교한 포스팅도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플립5 맥세이프 케이스 3종 비교

 

플립5 맥세이프 케이스 3종 비교

맥세이프 케이스의 유용성 새로운 휴대폰인 '삼성 갤럭시 지 플립 5'에 맞춰 사용하기 위해 맥세이프 케이스를 구매했다. 이는 내 이전 휴대폰인 '지 플립 4'에서도 사용한 제품으로 매우 유용했

jb-story.tistory.com

 

그 중에서 지금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
케이스는 바로 아래의 '코지박스' 케이스 입니다.

심플한 하드케이스인데,
맥세이프 까지도 이용 가능해요.

특히 플립에 젤리케이스 끼면
너무 둔해보여서 별로더라구요.

 

반응형

 

 

Z플립5 맥세이프 케이스 투명 : 코지박스

Z플립5 맥세이프 케이스 투명

smartstore.naver.com

자력도 썼던 것들 중에서 가장 최고로
강한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3. 무선 충전 거치대

 

다양한 무선 충전 거치대를 사용해왔고,
아래 포스팅에서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지플립4 비스포크 구매 및 사용 후기 / 지플립5 비스포크? 예상가격?

 

[지플립] 지플립4 비스포크 구매 및 사용 후기 / 지플립5 비스포크? 예상가격?

이제 정말, Z Flip5의 공개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오는 주 수요일 (7월 26일)이면 그 모습이 정식으로 밝혀지게 되겠어요. 사실, 지플립 성능보다는 디자인에 쓰는 맛이 더 크죠? 오늘은 지플립 비

jb-story.tistory.com

 

실제로 제가 써왔던 것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3-1. 초텍 2-in-1 무선 거치 충전기

 

초텍 마그네틱 2in1 아이폰 에어팟 무선충전기

COUPANG

www.coupang.com

장점: 마그네틱이 강력함
단점: 보조배터리 형식이 아니라 책상에 두고 써야함

 

3-2. 샤오미 거치 보조배터리: WPB25ZM 

 

샤오미 무선충전 스탠드 도킹형 보조배터리 30W 10000mAh WPB25ZM

COUPANG

www.coupang.com

장점: 거치하면서 보조배터리 역할도 할 수 있다. 용량이 10,000mAh로 큰 편
단점: 무겁다, 맥세이프가 아니다. (맥세이프 스티커 구매해야함)

 

3-3. 샤오미 거치 보조배터리 맥세이프 (2세대): P05ZM 

 

샤오미보조배터리 맥세이프충전기 2IN1무선거치대 P05ZM 국내당일발송 삼성갤럭시 아이폰

COUPANG

www.coupang.com

장점: 거치하면서 보조배터리 역할 가능, 맥세이프까지도 가능
단점: 5,000 mAh, 위치를 잘 맞추지 못하면 충전이 안된다 → 해결 방법 180도 돌리기 (아래 설명있음)

 

4. P05ZM 후기

이번에는 위에 언급한 세가지 충전기 중,
맥세이프 2세대 거치 보조배터리를 구매해보았어요.

아무래도, 샤오미는 배터리로 유명하기도하고
또 잇섭에서 소개되는 등 유명하기도한 제품이라
그냥 구매했는데요.

지플립5 맥세이프 케이스와 같이쓰면
정말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다만, 케이블은 같이 주지 않네요.
맥세이프로만 사용해야겠어요 ㅎㅎ

 

 

구성품: 거치대, 보조배터리 (맥세이프 내장)
비포함: 케이블, 파워케이블, 어댑터 등

어댑터가 불포함이라는 사실이
조금 충격적인데요.

USB-C 타입 단자로 파워를 공급받아
충전해야겠네요.

 

강력한 맥세이프 케이스와 맥세이프 배터리.

 

 

특히 플립5 코지박스 맥세이프케이스 위치와
살짝 차이가 있어서, 충전이 안되는 문제가 있어요.


이럴 땐 위치를 잘 맞춰주거나...
플립을 180도 돌려서 충전하면 또 되더라구요..?

profile

Sense Wide

@June_Ki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