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 Wide
article thumbnail

 

최근엔 전자 기기를 여러 종류를 구매해
생태계를 꾸며 활용하는 경우가 많죠.

저 같은 경우에도,
일반 Laptop, Galaxy Tab, Galaxy Z 플립같이
전자 기기를 여러 대 갖고 있습니다.

이렇다 보니
마우스도 일반 블루투스가 아닌
여러 대를 페어링 할 수 있는
멀티 페어링 제품을 찾게되었어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듀얼 페어링까지 지원되는
가성비 로지텍 마우스를 소개하고

멀티 페어링이 안되는 마우스인 경우
삼성의 멀티 컨트롤 기능을 통해
유사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 까지
소개해보려고해요.

 

1. 로지텍 M590 멀티 페어링 마우스

 

저의 경우에는
마우스의 엄청난 성능을 원하는 것이 아니었고
단순히 듀얼 페어링이 되는 기기를 원했어요.

 

직관적인 사용법, 버튼으로 변경하고 페어링하면 사용할 수 있다.

 

현재까지는 태블릿과 노트북에
각각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갑자기 초기화 된다거나 하는 문제는
없었어요.

 

가격은 제가 구매했을 때는,
29,900원이었는데
지금은 가격이 조금 오른 모양입니다.

 

반응형

 

배송비까지 46,800원에 구매할 수 있네요
(2023.11.12 기준)

M590: 46,800원

 

버티컬 무선마우스로지텍 M590 무선 음소거 마우스 2.4GHz 통합 듀얼 모드 1000 인치 당 점 멀티 장치

COUPANG

www.coupang.com

블루투스 멀티 페어링 제품 여러가지가 있어요.
특히, 로지텍 기준으로는 M590, M720, MX 애니웨어 2S등이 있네요.

 

M590은 2만원 후반 ~ 3만원 초반
M720은 4만원 초반 ~ 5만원
MX 애니웨어 2S는 5만원 중반 ~ 7만원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고,
M590은 블루투스 최대 2대,
나머지는 최대 3대까지 연결 가능하네요.

 

저는 아래 멀티컨트롤을 잘 쓰고 있어서,
3대까지는 필요없어서
M590으로 구입!

그래도 혹시 모르니 링크를 달아둘게요.

2023년 11월 12일 기준, M720이 3만원 초반으로
훨씬 저렴하네요. 구매의 기회!

 

M720: 48,900원

 

로지텍 M720 Triathlon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마우스 피트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MX 애니웨어 2S: 51,600원

 

Mx Anywhere 2S 로지텍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듀얼 모드 패스트 차징 무선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2. 멀티컨트롤 사용

 

사실, 갤럭시 탭이나 갤럭시 북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굳이 멀티 페어링 마우스가 필요 없을 수도 있어요.

 

왜냐면 바로 최신기기에서는
멀티 컨트롤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예요.

 

위 처럼 연결되기만 하면 하나의 마우스가
여러 기기를 왔다갔다 할 수 있고
또 키보드까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설정법은 아래와 같이 쉽습니다.

폰/태블릿 설정 → 기기간 연결 → 멀티 컨트롤 On

 

단, 사용을 위해 몇 가지 조건이 있는데요.

1) 동일한 삼성 계정에 로그인 된 상태
2) Wi-Fi와 Bluetooth가 모두 켜진 상태
3) 핸드폰은 One UI 5.1.1 이상, 태블릿은 One UI 5.1 이상

동일한 공유기에 연결되어 있을 필요는 없어요!

 

업무 효율성이나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겠죠.

 

이를 위해 제품과 기능을 추천해드렸어요
꼭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profile

Sense Wide

@June_Ki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