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 Wide
article thumbnail

리브엠 추천인 hanabira207 

1. 알뜰폰!?

최근 알뜰폰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자급제 핸드폰을 구입하는 대신 저렴한 가격의 요금제를 선택하는 건데요. 옛날에는 가입이 어려웠으나, 요즘에는 가입을 위한 앱도 별도로 있어서 가입이 편리해진 점과 함께 더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특히 KB의 리브엠 (리브모바일)을 추천드리고 싶은데, KB 금융그룹에서 운영하니까 아무래도 더 믿을만하다는 장점이 있겠죠. 고객센터 같은 것도 여타 알뜰폰과는 비교도 안되게 편리하고 시스템도 편리하더라구요.

 

2. 리브엠의 장점 (1): KB 카드와의 연계로 더욱 할인 받을 수 있음

리브엠은 KB 카드와의 연계 가입이 가능합니다. KB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리브엠 사용 시 더욱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무제한 요금제를 17,000원에 쓰고 있지만, 최종적으로 카드할인까지 받기 때문에 2,000원정도에 이용하고 있는 셈이예요.

 

반응형

 

 

 

3.리브엠의 장점 (2): 신한 더모아 카드를 사용한다면 금상첨화

리브엠은 신한 더모아 카드 사용자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리브엠의 LG U+망이 단독망이기 때문에, 신한 더모아 카드 사용자들은 분할납부를 이용할 수 있어 추가 포인트를 쌓기 용이하죠. 이러한 이유로 신한 더모아 카드 사용자들에게 리브엠은 매우 추천할만한 알뜰폰 사업자입니다.

 

4. 추천인 아이디 입력 시 받는 혜택

더모아 리브엠에 가입하기 전에 반드시 챙겨야 할 것은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hanabira207'을 추천인 아이디로 입력하고 가입하게 된다면, 커피 쿠폰을 2장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가입 전에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꼭 놓치지 말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5. 유의사항

가입 후 추천인 hanabira207 을 입력하셨다면, 커피쿠폰은 다음달에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그 때까지 아래 이벤트 진행을 위한 동의를 꼭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위와 같이, 리브엠 가입 전에 반드시 챙겨야 할 필수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알뜰폰의 인기와 KB 카드, 신한 더모아 카드와의 연계로 인해 리브엠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추천인 아이디 hanabira207 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커피 쿠폰을 2장 추가로 받을 수 있다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됩니다.

더모아 리브엠의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가입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하여 커피 쿠폰을 받아보고, 더욱 알뜰한 생활을 즐겨보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알뜰폰 요금제 비교: '모두의 요금제'로 번호 이동하고 사은품 받는 방법

알뜰폰 가격 비교 쉽게할 수 있는 '모두의 요금제' 애플리케이션 이용 방법 최근에 이용하던 KT에서 고고모바일 KT망으로 번호 이동을 했습니다. 요즘에는 알뜰폰에 경쟁이 있어서, 너도 나도 사

jb-story.tistory.com

 

profile

Sense Wide

@June_Ki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