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 Wide
article thumbnail

몇 년전 구매했던 브라운의 트리머가 물에 잠긴 이후로 배터리도 너무 빨리닳고, 모터도 예전같지 않아 결국 새로운 트리머를 찾고있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수염을 트리머까지 동원해서 관리하는 분들이 많지 않아서 정보도 많이 없긴합니다. 결국 브라운 공식홈페이지에서 여러 제품을 둘러봤어야했고, 그 중 방수기능이 되는 BT7420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반응형

 

간단하게 구입기와 느낀점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챗 GPT를 사용한 글이라 약간 번역체이긴한데 나름 재밌어서 거의 수정없이 올려봅니다.

 


 

주요 특징

  • 스타일리시한 휴대성: Braun Pro Beard Trimmer 7의 지퍼 파우치는 깔끔하고 예쁩니다. 이 세련되고 내구성 있는 파우치는 트리머를 안전하게 보관할뿐만 아니라 이동 중 그루밍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파우치에 넣어다니면 여행을 가든, 그냥 헬스장에 들고다니든 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 세련된 충전 도크: 욕실 테이블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거대한 충전 스테이션의 시대와 작별하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 Braun Pro Beard Trimmer 7은 미니멀한 공간만 차지하지만 그루밍 코너에 세련미를 더하는 세련된 충전 도크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컴팩트한 충전 솔루션의 효율성은 그 디자인만큼 우아합니다. 이는 당신의 그루밍 공간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트리머 자체의 세련된 디자인과 일치하는 번거로움없는 충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 주의할 점: 충전기 자체도 같이 들어오지만 110V 파워케이블이 제공되므로 변환기가 필요합니다. 다만 BT7420은 240V까지 지원하니까, 변압기까지는 필요없어요.



  • 블레이저로 정밀성: 어떤 좋은 트리머의 핵심은 그것의 블레이드에 있으며, Braun Pro Beard Trimmer 7은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블레이저가 제공하는 정밀성과 세련미는 정말 놀랍습니다.
    실제로 몇 번 잘라보았으나 정말 깔끔하게 잘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여러 길이의 헤드를 제공하면서 길이간 조정도 0.5 mm 단위로 가능한 점이 좋았어요.

  • 방수 기능: 전에 쓰던 트리머가 수분으로 죽어버렸기 때문에, 이번에는 비싸더라도 방수가 되는 것으로 구매하려고했습니다. 샤워하면서도 쓸 수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이 외에도 리튬-이온 배터리를 써서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고, 8-in-1이든 11-in-1이든 정말 다양한 구성품을 제공한다는 것도 장점이예요.


 

구매 시 같이 제공되는 제품

Professional beard trimmer 7 - 본품

Detail trimmer - 뭔지 모르겠음

Adjustable comb 0.5 - 10 mm - 길이 조절 가능한 헤드 1
Adjustable comb 10.5 - 20 mm  - 길이 조절 가능한 헤드 2

Beard fading combs - fade컷 모양을 낼 수 있는 헤드

Beard stencil - fade컷 모양을 낼 수 있는 자 (?)

자와 같이 설명서도 있다.



Zipper pouch - 파우치

Charging stand - 충전 스탠드

Gillette ProGlide razor - 면도기 본체 + 면도 날


 

구매처

저는 네이버 쇼핑에서 8만 7천원에 구매했는데, 지금은 10만원까지 올랐네요. 그때 그때 가격이 달라지니 비교해보시고, 저렴한 곳에서 구매해보세요. 지금 (1/20 작성시점)은 쿠팡에서 93,000원에 판매 중이네요 ;)

 

반응형

 

 

브라운 (Braun) 수염 트리머 시리즈 7 BT7420 남성용 전동 수염 트리머 브라운 사상 최고의 PRO 블레이

COUPANG

www.coupang.com

 


 

Appendix: 설명서

 

profile

Sense Wide

@June_Ki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