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 Wide
article thumbnail

새로운 폰을 구매할 때마다,
가볍고 슬림한 맥세이프 케이스를 구매하는 편입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신지모루의 케이스를 구매했어요.

Z flip5 신지모루 맥세이프 케이스는
조금 실망스러웠는데
이번 S24 울트라는 어떨까요?

 

1. 구매한 제품

제가 구매한 제품은
"갤럭시 S24 울트라 케이스 맥세이프 플러스 에어로핏 베이직"
입니다.

 

신지모루 맥세이프 미지원 호환 M 에어로핏 베이직 1mm 슬림 휴대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2. 외관 및 마감

PC (흔히 아는 플라스틱)  소재인 만큼, 가볍고 단단한게 특징이고
Z flip5의 충전포트 마감과는 다르게
위 아래 깔끔하게 open형으로 마감한 것이
참 맘에 듭니다.

 

투명한 PC 케이스가 유격없이 잘 맞습니다.

 

디자인이나 외관은 정말 예쁘고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카메라 섬보다 살짝 높게 설계된 부분이
카메라도 일부 지켜줄 것 같네요.

 

반응형

 

 

3. 자력 테스트 & 맥세이프 제품 호환성

여러 맥세이프 제품들의 호환성 및 자력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아래 제품은 일반 보조배터리에
맥세이프 스티커를 붙인 보조배터리입니다.

보조배터리에 붙인 맥세이프 스티커가
자력이 세지 않은 관계로
신지모루 맥세이프 케이스만으로는
상호 간 자력이 충분하지 않아 쉽게 떨어지네요.

자력 테스트 1

 

두 번째는 제가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초텍의 맥세이프 충전거치대입니다.

초텍의 충전거치대는
자력이 정말강한데요.

여러번 내리쳐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 모양입니다.

초텍 2-in-1 맥세이프 거지대

 

 

초텍 마그네틱 2in1 아이폰 에어팟 무선충전기

COUPANG

www.coupang.com

 

마지막으로 제가 갖고있는
샤오미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호환입니다.

자력이 꽤 강해 떨어지지는 않지만
울트라의 마지막 카메라가 가려지는 모습이네요.

 

가볍게 붙여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라
많이 들고다니는데 사진찍을 땐 빼야겠어요.

해당 보조배터리 리뷰는
여기에 있습니다.

 

반응형

 

 

Z플립5 커버화면 꾸미기 + 맥세이프 충전기 거치 샤오미 후기

저는 Z플립5 사전예약으로 어느 누구보다 빠르게 지플립을 손에 넣었지만 정작 플립의 커버화면을 꾸미고 있지는 못했습니다. 이번 기회에 플립 커버화면을 싹~다 수정했는데요. 커버화면을 바

jb-story.tistory.com

 

4. 총평

디자인 ★★★★★ - 깔끔한 PC 소재 디자인
내구도 ★★★★ - 보통은 쓰다보면 부서짐 + 그러나 카메라섬 설계부분에서 강점
자력 ★★ - 평범한 수준이나, 상대의 자력이 약하면 떨어지며, 강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음

만약 자력이 더 강한 케이스를 찾는다면, 아래 2배 케이스가 좋아보입니다.
자력은 제가 이전에 사용해봤던 다른 케이스 들에 비하면 상대적으로는 약한편인 것 같네요.

 

 

신지모루 2배 자력 M 에어클로 마그네틱 맥세이프 휴대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5. 관련 있는 글

 

반응형

 

 

플립5 맥세이프 케이스 3종 비교

맥세이프 케이스의 유용성 새로운 휴대폰인 '삼성 갤럭시 지 플립 5'에 맞춰 사용하기 위해 맥세이프 케이스를 구매했다. 이는 내 이전 휴대폰인 '지 플립 4'에서도 사용한 제품으로 매우 유용했

jb-story.tistory.com

 

 

 

Z플립5 커버화면 꾸미기 + 맥세이프 충전기 거치 샤오미 후기

저는 Z플립5 사전예약으로 어느 누구보다 빠르게 지플립을 손에 넣었지만 정작 플립의 커버화면을 꾸미고 있지는 못했습니다. 이번 기회에 플립 커버화면을 싹~다 수정했는데요. 커버화면을 바

jb-story.tistory.com

 

profile

Sense Wide

@June_Kim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